튜닝아반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가나쵸코 조회 3회 작성일 2020-08-06 08:37:54 댓글 0

본문

개조한 아반떼 몰고 욕설 난폭운전 라이브방송(풀영상)

이씨는 지난달 28일 오전 0시부터 6시간 동안 서울과 경기도 일대에서 엔진출력을 높이기 위해 개조한 아반떼 차량을 타고 과속으로 차선을 넘나들며 난폭운전을 하는 모습을 인터넷으로 생방송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씨는 이 같은 수법으로 지난달 23일부터 지난 6일까지 19차례에 걸쳐 범행했다.
Daniel Cha : 에휴.. 씹새야 밥은 먹고 다니냐?
김경민 : 체어맨 박으면 수리비 감당되나...ㅋㅋ
Kim_ teacher : 차도 추월하는데 저승길도 추월해라
hana Lee : 배운게 없고 지식 없고 사회규범, 도의적 가치, 매너, 에티켓 모르는 ㅂㅅ
gh htrrw : 튜닝아반때ig풀옵도못잡던데 ㅋㅋㅋㅋㅋ
이현성 : 딱 동네 양아치 수준이네 덤프트럭에 갈리고 저승에서 ㅈ잡고 반성하기를
ss oh : 운전하면서 깜빡이 키라고 중간중간에 말하는데 칼치기하고 속도위반 하는것보단 깜빡이 안키는 사람들이 낫다 제발 철좀 들엇으면 좋겟다
태풍너구리 : 칼치기,난폭운전,욕설 선물세트내
별이 : 도로나가지마라
ung s : 너 그러다 처맞어 조심해 병싄아 벤츠한데 빌빌기는 쉐키ㅋㅋㅋ

20대에 튜닝으로 괴롭혔던 아반떼 MD

차를 좋아해서 20대 지나가기전 나를 스쳐지나갔던
아반떼 MD 를 튜닝한 과정
참 많은걸 DIY하고 바꾸고
하나씩 바뀔때마다 뿌듯함을 느꼇는데
이젠 추억으로만 남아있는 붕붕이
좋은 사람도 만나게 해주고
친구, 동생들 덕분에 차도 많이 알아가고
재미있는 20대를 보내게 해줘서 고맙다
#아반떼 #MD #튜닝
차를좋아하는남자 : 더뉴아반떼인가요?
이정후 : 저도 더뉴 아반떼md 몰고있는데 혹시 md 카페 있나요?
hyeono iam : 아반떼에 튜닝할 돈으로 차라리 쏘나타를 사시지..
노란딱지 : 31모9287
yh park : 저도 11년식 아반떼md 오너였는데 ㅎ 지금은 k5 dl3 넘어왔어요 튜닝 아주 재미나지요 ㅎㅎ 중독입니다. ㅋ
한건희 : 와 튜닝만차값일즛
슝슝 : 아우디 라인 라이트 검사 때 걸리나요?
최영상 : MD가 튜닝만 잘하면 이쁘긴했었음 ㅋㅋ
최영상 : 헤드라이트 저랑 같은 아우디라인으로 하셨었네요 ㅋㅋ 저도 마이라이드 조합에 아우디라인 했었는데 저도 첫차 MD에 이것저것 많이했었는데 ㅋㅋ
박경운 : BM 후미등 검사때는 탈거 해야하나요?

빡센튜닝! 아반떼AD에 벨로스터N 배기 이식하기!

★배기튜닝샵 꽁스모터스★\r

작업차량 : 아반떼AD

작업내용 : 아반떼AD에 벨로스터N 순정배기를 이식한

고난이도 배기작업입니다

작업견적문의 : 010-9986-8281
이국 : 아방md 가변배기 되어있는데 벨n배기 작업하면 견적 내줄수있을까요?
Tae Yeon : k5 dl3에 벨 n 배기 이식 가능할까요?
김블리 : 노말에는 이식되나요? 안된다는 말이 많던데 그 이유가 뭔가요 탐나는 제품인데..
폴란돌 : 아반떼ad스포츠 차주인데요. 견적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벨엔순정 배기인데도 구변 해야 되나요?
BoRy pp : 신형 아반떼 cn7에도 작업되나요?
rg620qm : 배기튜닝은 고출력 차량에서만 해야 진가를 발휘하지요.
이호니 : 한창 젠쿱탈때 꽁스 배기작업기 많이봤는데.. 진짜맛집인듯
감봐스 : 순정가격얼만가요
해피월드 : 팝콘은 안터지나요?
쭈녕이 : 아반떼ad노말도장착이되나요?

... 

#튜닝아반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ovevancouve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