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에좋은 천연 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산토끼 조회 14회 작성일 2021-11-21 06:11:41 댓글 0

본문

마스크 여드름 종결할 홈케어 꿀팁 공개 #화장품은과학이다 #안언니 #마스크여드름 #천연팩 #홈케어 #양배추효능 #화잘알안언니

#양배추팩 #천연팩 #마스크트러블 #마스크피부관리

안녕 동생들!

우리 동생들 마스크 때문에 피부 많이 뒤집어졌지?!
뒤집어진 피부 한순간에 잠재워줄 초특급 꿀 팁!
심지어 집에서 5분만에 뚝딱! 잠재울 수 있는 꿀팁을 가져왔어!

바로 바로
양배추를 이용한 천연팩 만들기야!
만드는 방법 뿐 아니라 그 성능검증도 당 연 히 해보았고! ‍

아무도 안알려준, 1급 비밀도 있으니 영상 끝까지 시청해줘!

안언니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insuk_ahn
‍한국피부과학연구원
http://www.skinresearch.or.kr/
하이프래Hi Prae : 우와... 저도 한번 따라해봐야겠어요!!
ᄒᄐ : 영상보고 어제 따라해봤어요. 요쿠르트는 없어서 양배추랑 약간의 물 밀가루 한스푼 넣고 갈아서 스펀지 화장솜 담가서 붙였습니다. 상처난 곳은 약간의 따가움+빨개짐이 있었지만 알러지가 올라오진 않았어요. 효과는, 떼어내자마자 얼굴이 뽀얗게 된 걸 느꼈어요. 그리고 사실 더 큰 효과는 하루 밤 자고 나니까 체감했는데요, 팩을 떼내고 물세수하고 잔 다음날 아침 볼 쪽에 마스크 때문에 빨긋하게 난 염증이 진정되고 모공이 줄어든 느낌을 받았어요. 피부결이 정리된 느낌과 부들부들함이 거울 봤을 때나 손으로 만졌을 때 느껴져서 신기하더라구요. 앞으로도 일주일에 한 번은 꼭꼭 하려구요! 유용한 정보 감사해요~ 앞으로도 구독하며 따라해야겠어여
Migu Kim : 원장님 진짜 최고에요!!!!!! ㅎㅎㅎ 실험결과가 눈에 보이니까 더 믿음가요!
링링 : 양배추를 섭취했을 때 피부에 좋다는 건 알았지만 피부에 직접 사용해도 좋은 건 처음 알았어요!!
강은미 : 정말 유익한 꿀팁 많이 얻어가서 좋아요! 게다가 과학으로 검증돼서 신뢰도 뿜뿜!리스펙 합니다^^감사해요

당근팩으로 여드름같은 피부트러블 한방에 날려보내세요. 덤으로 화이트닝 효과로 물광피부 만들어봐요~

안녕하세요.
당근팩은 피부트러블.가려움증.피부염증.여드름피부이신 분들한테 아주 좋은 천연팩 입니다.
아주 손쉽게 할 수 있어요. 당근팩으로 피부미인 만들어봐요.

*당근팩*
1. 당근팩의 효능 : 피부톤개선, 재생효과, 보습효과, 진정효과.
2. 당근팩의 재료 : 당근, 밀가루
3. 당근팩의 방법
① 당근을 씻어 껍질을 벗긴 후 강판에 갈아줍니다.
② 당근에 밀가루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③ 얼굴에 당근팩을 올려줍니다.
④ 10 ~ 15분 후 세안합니다.

※ 주의 : 팩을 올렸을때 가렵거나 따가우면 세안합니다

앞으로 많은 영상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채널 구독하시고 다른 영상들도
시청해보세요.

---------------------------------------------------------
❀ Welcome to BeautyBox Channel ❀

Thanks for watching video !
I really hope you enjoy it and don't forget to SUBSCRIBE for more videos !!!
--------------------------------------------------

#물광피부 #당근팩 #천연팩
everything you’re looking for : 밀가루 대신 찹쌀가루면 더 좋을것같은데요
슈chu : 믹서기로 갈아도 되나요??
자이로티비 GyRoTV : 저도 한번해봐야겠네요.
조지 : 밀가루는 왜 섞는건가요?
수제간식마술사김태순 : ㅋㅋㅋ맛있어보이는건 왜죠 .

여드름 문제성 피부고민 꼭 보고 가세요! 베이킹소다 꿀팩 리얼후기 - 수부지, 여드름관리, 각질제거, 잡티개선, 미백 한방에 해결하는 천연팩

안녕하세요 뷰티TV 미니미 입니다~
저의 피부타입은 민감성에 수부지 ㅜㅜ
그리고 트러블이 365일 나는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어요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베이킹소다 꿀팩을 보고
오 방법도 쉽게 효과도 좋아보이길래 나도 한번 해봐야지
하고 한달동안 4번정도 써본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비싼 돈 주고 산 팩보다 너무 좋은데??
민감성이신 분들도 주기만 잘 맞춰주고 씻을때 자극안가게
씻어주시면 별 문제 없어요 ㅎㅎㅎ
* 그래도 테스트 꼭 해보고 써보세요!

베이킹소다꿀팩 준비물
베이킹소다(꼭 식용으로!), 꿀 , 비타민c파우더

비타민c 파우더는 코코넛오일이나 레몬즙 또는
집에 있는 앰플을 활용하여 대체 가능합니다!
필수템 베이킹소다와 꿀은 1:1로 제조 ~

(제품협찬) 레츠큐어 비타민C파우더 19800원 정보:
https://repl240.com/feeds/10283

예뻐지는 비밀작전 스텔라님 루틴 영상보러가기:

이 루틴보다 이팩이 더 좋은거 같아요^^

유튜브 구독: https://bit.ly/2BKKUIW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_vely1/

* 업로드 시간 : 되는대로 업로드 *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칼렛 : 제가 고민하던게 여기에 다있다뇨ㅠ♡ㅠ
이 채널을 왜 이제 알았는지..방법도 간단해서 아까했는데 짱인거 같아요!각질도 없고 얼굴당김같은것도 안일어나서 짱❤❤❤❤
레미의맛RemyKitchen : 피부 관리도 잘하시고~ 피부도 하얗게 좋으시고~
크라임버스터 : ㅋㅋㅋㅋㅋ밑에 막장님 리플보고 빵터졌습니다. 직접 실험하시면서 좋은정보 공유에 강추드립니다. !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슬쩍 따라만들어주면.. 좋아라하겟죠?
파이어요가요가 : 말투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 환절기라 그런지 괜찮던 피부가 갑자기 좁쌀여드름이 생겨서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오늘 꼭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미니미 Minimi : 저는 모든 피부고민과 함께합니다 ㅜㅜ 머하나 빠지는게 없어요 ....

... 

#여드름 에좋은 천연 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ovevancouve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